z※교환/반품신청은 반.드.시. 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로 신청 해주시길바랍니다
-교환/반품 신청은 마마쥬 자체에서 해드리니 직접적으로 타 택배업체 또는 편의점을 이용하지 말아주세요. 분실시 책임져드릴수가 없습니다.
- 게시판의 문의글 혹은 유선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거나 , 카카오톡 마마쥬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히십니다.
- 임의로 상품을 보내 분실시 마마쥬는 책임이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상품 교환,환불시 상품 수령후 3일안에 신청 해주시기바랍니다
- 3일이 지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기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(단, 제품 확인을 위한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가능하시만 다시 깔끔하게 포장 해서 보내주시길바랍니다)
-포장을 개봉하여 상품 가치가 상실된경우
(EX:착용의 흔적, 세탁 후 오염/이염이 되는경우 , 섬유유연제 및 향수 냄새, 화장품 및 얼룩자국이 있는경우, 택을 제거한경우)
-고객님의 사용으로 인하여 상품가치가 상실된경우
(시간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해지는 경우)
-상품의원단이 패턴(프린팅, 문양)으로 인쇄된 상품의 경우, 패턴이 다르게 인쇄될수있습니다.
원단에 대한 패턴으로 인한 교환,환불은 불가합니다
- 수입의류 특성상 라벨부분이 컷팅이 되어있거나, 다른 레벨이 붙어 있을수도 있습니다.
세관문제로 간단한 미싱(손으로 풀면풀어진정도)이 되어있을수 있으나 상품의 손상/ 불량이 아니기 때문에 반품,교환은 어렵습니다.
- 의류에 초크가 묻혀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의류 제봉시 사용된 경우기때문에 불량/오염으로 보기 힘듭니다.
※교환/반품시 배송비안내
주문후 하루 이내에는 변경/취소 가능하십니다.
이후 오더가 들어간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/교환/취소하시는경우, 취소수수료 15% + 왕복택배비(6,000원)을
부담해주셔야 하오니 본 내용을 꼭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.